각종 정보 / / 2019. 10. 13. 20:36

로또 당첨결과반영중_설마 나에게도???? (+ 동행복권 홈페이지 활용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동행 복권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인터넷 구매로 로또 당첨을 꿈꾸고 있어요 ㅎㅎㅎ

그런데 이번 주! 당첨결과에 '당첨결과 반영중'이라고 뜨고 제가 구매한 번호도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 일어났었는데요 

과연 이것이 당첨이 된 것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당첨결과 반영중

로또 결과가 발표되고 오후 9시 30분쯤 처음으로 확인했는데 평소와 다르게 당첨결과 반영 중이라고 떠 있었어요 나도 드디어 당첨이 되는구나!!! 처음 결과를 확인하고 너무 급한 마음에 핸드폰 사진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

 

보통은 당첨결과에 낙점이라고 뜨며, 4,5등은 바로 동행 복권 예치금으로 입금되기 때문에 무조건 3등 이상이라고 생각했어요

이때부터 이거 당첨되면 뭐부터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죠 ㅎㅎㅎㅎ

 

반응형

 

  • 결과

동행복권 공식홈페이지 결과확인하기

하지만 오후 10시가 되고 다시 확인해보니 낙첨....... 잠시 행복한 순간에 빠졌던 거 같아요...

 

따라서 로또 당첨결과 반영중 ----> 당첨된 것은 아니지만 결과를 알 수 없다. 정말로 결과를 반영 중인 걸로....

 

오후 9시~10시 사이에는 제가 구매한 번호도 확인 못하고 결과만 기다려야 되는 점이 인터넷 구매의 약간 불편한 점인 거 같아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하실 땐 처음 번호를 캡처나 메모를 꼭 해두세요!

 

 

 

 

동행 복권 홈페이지 활용팁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서 여러 종류의 복권을 구매할 수 있지만 저는 로또를 중심으로 홈페이지 활용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저처럼 수동, 자동은 섞어서 구매하시는 분이나 수동으로만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는 당첨 통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첫 번째로 로또 당첨 통계로 가시면 다양한 분석표를 보실 수 있어요. 물론 저도 이걸 어떻게 분석한다기보다는 자주 나오는 숫자를 선택하거나, 패턴 분석에 따른 비슷한 모양을 해보거나 하는 정도지만, 이렇게 한번 해보시면 로또를 하는 재미가 더 커질 수 있답니다 ㅎㅎㅎ

 

번호별 통계

 

색상 통계
구간별 출현 횟수
패턴 분석표

이렇게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게 정리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나만의 공식을 만들어서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로또 판매하시는 사장님이 분석해서 당첨되는 사람도 있다는 카더라 통신...

 

두 번째로는 로또 카테고리에서 회차별 당첨 번호를 볼 수 있어요. 회차별 당첨번호도 잘 활용하면 좋다는 말이 있어서 한 번씩 참고해서 번호를 찍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3개 이상 맞은 적이 없어요;;;;

 

 

그리고 당첨결과를 보시면 자동이 압도적으로 많을걸 볼 수 있는데, 이건 자동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렇다고 해요. 그래서 구매비율로 따지면 비슷할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마지막으로 내 번호가 확정 나면 로또번호 당첨 확인해서 내 번호가 최근 1년 동안 얼마나 나왔지는 볼 수가 있는데요

역시 저는 꽝손인가 봅니다.....ㅎㅎ

 


이렇게 동행 복권 홈페이지를 활용해서 로또 번호를 한번 예측해보고 한번 구매해보세요. 재미가 배가 된답니다.

하지만 당첨확률은 더 떨어지는 거 같은 그런 기분이 드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ㅎㅎ

 

이상으로 조금 더 재밌고 신나게 한주의 기쁨을 즐길 수 있는 팁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