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정보 / / 2019. 11. 18. 22:30

시너지 디톡스 리얼후기! 다이어트와 건강을 한번에 잡길 원한다면...

반응형

포스팅은 100% 피땀 흘린 자비로 작성되는 리얼 후기입니다

 

올해 들어서 몸이 조금 무거워지고, 쉽게 피로해지는 게 느껴지면서 '나도 디톡스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제품을 알아보다가 시너지 제품이 좋다고 추천을 받아 디톡스를 한번 진행했는데! 정말 놀라운 결과가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이 하게 됐어요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결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시너지 디톡스 2주 프로그램 



디톡스(detox)

 

몸 안의 독소를 없애는 일

즉, 해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행 기간 : 2주(14일)

식사 o (평소보다 식사량 조절), 야식 x

하루 30분 운동


디톡스를 진행하면 식사를 하면 안 된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망설여진 게 사실이에요....(탄수화물 중독ㅎㅎ)

하지만! 알고 보니 밥을 먹으면서 동시에 진행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인터넷을 통해서 코치? 선생님을 알게 되고, 센터를 방문해서 인바디 측정코치 선생님이 제품을 추천해주는 걸 그대로 구매해서 디톡스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저는 초기 목표가 다이어트보다는 해독에 중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하게 제품 구성을 해주셨고, 사진은 없지만 다른 제품도 하나 더 있었어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ㅜㅎㅎ

 

개인적으로 금액 부분에서 고민이 있었던 거 사실이에요 하지만 제 몸에 투자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금액보다는 제품의 신뢰성을 보고 선택했어요. 또한 그만큼 좋은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대만족하고 있답니다 ㅎㅎ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출근할 때 들고 다니기 편했어요!

 

디톡스는 사진과 같이 물에 타서 마시면 끝!  덕분에 하루 수분섭취량이 엄청나고 화장실 역시 엄청나게..........ㅎㅎ

하루 먹는 양과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따로 알려드리진 않을게요. 코치 선생님의 프로그램에 맞춰서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먼저 왼쪽에 프로알지 9 플러스는 스트레스, 공해, 노화,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균형이 깨진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그리고 엽산이 함유하여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제 프로그램은 프로알지 9 플러스를 한 번에 많이 먹어서 화장실을 아주 많이 갔어요.... 덕분에 장 청소가 된 기분이랄까? 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에센셜 그린은 Green Fusion Technology를 적용하여 19가지 식물들을 소화, 흡수하기 쉬운 형태로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Green Fusion Technology는 엽록소 융합기술로써 여러 종류의 녹색 식물을 융합하여 식물 영양소들을 가공하는 기술입니다. 쉽게 말해 피를 정화해주는 역할을 수행한다고 해요.

 

 

 

 

그 결과!!!  이전보다 피로도 많이 줄어들고 몸도 가벼워지긴 했지만 말로 설명하긴 애매해서 정확한 수치로만 말씀드릴게요 ㅎㅎ

체지방율 22.6 -> 17.1로 기존 대비 약 20%가 줄어들었고, 체지방량 역시 5kg이나 감량하는 결과를 얻었답니다!  사실 다이어트 목적은 아니었지만 살이 빠지니깐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중간에 야식이 먹고 싶어 고비가 많았지만, 코치 선생님께 혼날걸 생각해서 참고 또 참았어요....

 

저는 시너지 디톡스하고 나서 너무나 만족하는 하루를 보내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주기로 디톡스를 해줄 생각이고 부모님께도 선물했답니다 ㅎㅎ

 

디톡스를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고 채소를 이용해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도 있으니 여러분들도 몸이 예전 같지 않을 때 디톡스 한번 해보세요! 달라진 하루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