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20. 3. 15. 13:48

청북 맛집 - 꼬끼오 닭개장 닭개장 칼국수? 이색메뉴 추천!

반응형

 

 

 닭개장 칼국수? 머지 닭칼국수는 들어봤지만 닭개장 칼국수는 처음 들어봐 궁금증에 찾아간 꼬끼오 닭개장!!

닭개장에 밥대신 면을 넣어먹는, 마치 짬뽕밥이랄까?
ㅎㅎㅎㅎㅎ
밥에서 면으로 바뀐 거밖에 없지만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곳!!!
지금 바로 알려드릴께요

 

 

 

 

꼬끼오 닭개장


주소 : 경기 평택시 청북음 서해로 1752-3

전화번호 : 031-684-4242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00 연중무휴

 

 

 

 

꼬끼오 닭개장을 함께 있던 지인에게 듣고 바로 달려갔답니다 ㅎㅎ

 

 

가게 규모가 상당히 크고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서 주차 걱정은 끝!!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었네요 ~

 

식당 내부는 깔끔~
저희가 오후 3시쯤 식사시간이 끝나고 방문했기 때문에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어요
덕분에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명절만 제외하고 연중무휴
전품목 포장 가능!!

 

 

닭개장도 너무 맛있었지만 사실 김치가 더 많이 생각나요....
김치가 많이 익지도 않고 적당히 딱 맛있는 정도로 익어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드디어 등장한 닭개장 칼국수!
면이 안에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따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더 탱탱한 면발을 느낄 수 있어요

 

닭개장과 닭곰탕 2종류가 있으며 두 종류 모두 밥과 면을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닭개장은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드시지 못한다면 닭곰탕을 드세요~

 

아무래도 면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면에서 약간의 싱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국물이 매콤하고 약간 자극적이기 때문에 먹으면 먹을수록 맛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었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이번 주 점심은 이색 메뉴인 닭개장 칼국수 어떤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