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20. 1. 14. 17:45

[광안리 술집] 삼바리_ 산낙지숯불구이와 소주한잔하기 좋은 곳

반응형

광안대교와 함께 관광명소로 유명한 광안리에서 소주 한잔 할 곳 찾고 계시나요?

광안리를 가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광안리가 생각보다 소주 한잔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요

해변에는 펍과 카페가 즐비하고 있고, 또 회센터와 횟집들이 대부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제가 조금 이색적이면서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추천해드릴게요~

 

삼바리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길 55

전화번호 : 010-5587-6590

매일 17:00 ~ 02:00

 

 

 

 

삼바리 광안점은 해변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에도 큰 이점이 있다고 생각된답니다~

 

삼바리는 해산물 직화구이 전문으로 낙지구이, 문어구이, 쭈꾸미구이, 조개구이 등으로

해산물 메뉴가 가득하며, 신선도를 중요시한다고 해요.

그 때문인지 더 맛있었다는??

 

일찍 일어나는 자 일찍 죽는다...... ㅎㅎㅎ 글귀가 엄청 자극적이네요 ㅎㅎ

 

이곳은 생각보다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부분뿐만 아니라

뒤쪽 공간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단체 방문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개껍질은 이용한 인테리어가 역시 해산물전문점이라는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요 ㅎㅎ


메뉴

 

산 낙지 숯불구이 2마리 35,000원, 3마리 45,000원

조개구이 38,000 ~ 55,000원

조개탕 , 연포탕 35,000 ~ 55,000원 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많은 해산물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홍합탕!

 

 

 

 

낙지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김!

 

삼바리 맥주잔은 일반 맥주잔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여서 한잔 소맥 먹기 딴 좋은 사이즈~

그런데 맥주잔에 한신포차...?;;;;;;

 

삼바리는 숯불직화구이라서 불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답니다.

 

저희는 낙지 3마리 45,000원짜리를 주문했고, 염통, 감자, 떡까지 함께 제공되었어요.

 

낙지는 구워 먹기 편하도록 직접 손질까지 해주신답니다 ㅎㅎ

지글지글~~

잘 구워진 낙지를 치즈와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야들야들한 낙지와 화끈한 불향 그리고 맛있는 소스까지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답니다.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 광안리에서

새롭게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낙지 숯불구이, 이번 모임은 이곳에서 해보는 게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