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23. 2. 24. 16:24

건대 맛집 청춘등판 등갈비찜 이영자맛집

반응형
건대맛집 청춘등판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해진 청춘등판
방송에 나온 음식점을 자주 가진 않지만! 이영자님을 믿고 방문을 했는데
결과는 성공적!!!
 
"깔끔한 맛에 반하게 된 청춘등판 등갈비찜"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100% 내돈내산 포스팅



청춘등판

 
화~일 12:00~23:00 (22:00 라스트오더) -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건대입구역 1번 출구 걸어서 3분 거리
 
가게 앞 주차 가능 (2대)
주차장 : 자양4동 공영주차장 (걸어서 5~10분 거리)
 


건대맛집 청춘등판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9시쯤,
저녁시간이 다 끝나가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실내는 깔끔하고 넓은 테이블 간격, 테이블 크기가 좋았어요

건대맛집 청춘등판 메뉴판
건대맛집 청춘등판 메뉴판

저희는 4명(남 2, 여 2)이 방문했고
SET4 (청춘등갈비찜 3인 + 에그머니찜 1개 + 볶음밥 2개) 세트
+ 청춘등갈비찜 1인 추가 + 당면사리 + 곤드레밥 추가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볶음밥은 남겼어요….)

SET4는 4인이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해요

등갈비찜은 보통맛(신라면보다 매움)을 선택했는데
아주아주 맛있게 매운맛!!

(평소 불닭볶음면을 아주 매워하면서 먹는 편, 매운맛을 즐김)

건대맛집 청춘등판
건대맛집 청춘등판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는 동치미, 무말랭이?, 엄마표 메밀전이 기본으로 나와요!
하지만 저희는 메밀전에 싸 먹는 게 너무 맛있어서 추가해서 2장 먹고 왔어요 ㅎㅎㅎ

건대맛집 청춘등판


등갈비찜은 테이블에서 5~10분 정도 추가로 조리해서 먹으면 되도록 나오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조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앉아서 보글보글 ASMR을 들으면서 기다려주면 끝!

건대맛집 청춘등판 

당면사리를 추가하기 전후!
당면사리는 필수로 추가하세요!

건대맛집 청춘등판

등갈비는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 “라고 4명이 동시에 말할 정도로
부드럽고 담백해요

건대맛집 청춘등판

그리고 숙주와 버섯, 당면을 등갈비와 함께 먹어주면
무한흡입가능ㅎㅎㅎ

등갈비에 양념이 생각보다 잘 배어 있고
굉장히 맛이 깔끔해요

건대맛집 청춘등판 
건대맛집 청춘등판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에그머니찜!
치즈와 함께 먹으니까 등갈비찜의 매운맛도 잡아주고 아주 좋아요

건대맛집 청춘등판

볶음밥은 주방에서 직접 조리해서 가져다주시고
주문을 하면 남은 등갈비찜은 접시에 따로 담아주시니깐
등갈비찜 다 먹기 전에 미리 주문하세요!!!

다 먹고 주문하게 되면 배불러서 못 먹어요! ㅎㅎㅎㅎ

건대맛집 청춘등판

저는 볶음밥을 메밀전으로 싸 먹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다 못 먹었지만
다음에는 고기 추가를 안 하고 볶음밥을 다 먹고 올 거예요…

건대맛집, 이영자 맛집으로 불리는 청춘등판은
아주 특별한 맛을 선사하는 건 아니지만
양념과 재료의 황금밸런스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호불호 없는 맛으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