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정보 / / 2020. 3. 20. 15:19

기키(geeky) 케이스 - 아이폰 11프로 어바웃 코리아 케이스 리뷰

반응형

이태원클라스에서 조이서가 착용하고 나오면서 유명해진 기키(geeky) 케이스!

저도 같은 구매하기 위해 들어갔다가 우연히 ABOUT KOREA 버전을 보고 한눈에 반해 

바로 질러버린 아이폰 11 프로 케이스..... ㅎㅎㅎㅎㅎ


ABOUT KOREA

 

우리의 예술은 어떤 문화에서 언제부터 비롯되었으며 그것은 지금 어떤 모습으로 발전하여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는지를 생각해본다.

 

우리의 초가집이나 기와집이, 우리의 궁궐과 무덤들이 어떻게 생겨나고

어떻게 우리 삶과 죽음을 이어주고 있는지를 자연스레 깨닫게 되면,

우리는 좀 더 폭넓은 세계관을 갖게 될 것이다.


우선, 케이스 제작의 취지가 너무 맘에 들었고, 잊고 있었던 우리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줘 너무 맘에 드는 케이스랍니다!

 

기키(GEEKY) 케이스, About Korea No.9


 

포장부터 감성이 폭발하네요 ㅎㅎ

 

케이스 포장도 비닐 하나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들어 있었어요.

오히러 먼가 허전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ㅎㅎ

 

하지만 택배 배송을 뽁뽁이로 잘 포장해서 배송되니 파손 걱정은 안 하셔도 될꺼같습니다~

 

사실 저는 핸드폰 옆면은 전체를 커버해주는 케이스를 선호하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get!!

 

케이스를 보면 배경 부분까지 디테일을 잘 살려서 더 고급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케이스는 유광입니다~

 

아이폰 11 프로 미드나잇 그린 실착용 샷!

 

앞모습!

 

카메라 부분에도 조금 여유가 있어서 갑툭튀 카메라 보호까지 가능!

 

 

아무래도 케이스가 핸드폰 보호 능력은 부족할 거 같아요.

그래서 한 번씩 포인트로 주고 싶을 때 착용하는 걸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