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1. 14. 18:03

[안중 맛집]통큰갈비_스테이크 갈비 12,0000원 무한리필! 엄청 부드럽다!

반응형

 

최근 무한리필인데 불구하고 좋은 퀄리티와 맛으로 다시 한번 인기를 끌고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그 중심에는 명륜진사갈비가 있다고 생각됩니다.ㅎㅎ 그러나 큰 인기로 인해 안중점에서는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을 기본 20~30분은 하고 먹는 경우가 많아졌죠..... 그래서 새로운 가게를 찾기 위해 노력한 결과! 대박 무한리필 맛집을 찾는데 성공했답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추가로 소고기와 삼겹살까지 즐길 수 있는 통큰갈비!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통 큰 갈 비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 454

전화번호 : 031-681-3989

주차장 o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 행사장 풍선?을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드디어 방문을 하고 왔어요

가게 앞쪽에는 큰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저도 몰랐는데 통큰갈비가 엄청난 체인점을 보유한 이미 유명한 갈비집이더라구요 ㅎㅎㅎ

72시간의 숙성과 15mm의 두툼한 스테이크 갈비를 사용하는 스테이크 갈비 원조 맛집이라고 해요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오후 4시쯤 방문을 해서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나올 때는 가게가 꽉 찰 정도로 손님이 많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이 의자가 참 편했어요 ㅋㅋㅋ 밑에는 수납공간도 있어서 옷에 냄새가 배는 것도 방지할 수 있고 1석2조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 1인 12,000원! 엄청 저렴하죠?

그리고 무한리필을 주문 시 프라임, 초이스급의 최상급 소고기를 100g당 4,000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삼겹살은 100g당 3,000원!! 대박인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또 한 가지 중요한 부분!

통큰 갈비에는일반 양념과 매콤 양념 두 가지 종류의 갈비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두가지두 가지 모두 맛있으니 꼭 두 가지 맛 즐기고 오세요!

 

깔끔한 밑반찬들과 숯불!!! 역시 갈비는 숯불직화로 구워 불향과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밑반찬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신개념 파절이 ㅎㅎㅎ;;;;;

식감은 더 좋은 거 같긴 하지만 뭔가 음.... 국에 넣어야만 될꺼같은 느낌이......

 

 

고기가 정말 두꺼워요.... 속까지 잘 익히기 위해선 고기 굽기 스킬은 필수랍니다 ㅎㅎ

 

자르고 더 두껍게 느껴지는 두께 

그런데 정말 깜짝 놀랐던 게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저는 두꺼워서 조금 질길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입에 들어가면 쏵~ 녹아내린답니다.ㅎㅎㅎ 진짜 부드러워요

 

쌈은 상추, 깻잎, 쌈무 3가지 종류가 제공되는데 고기가 맛있으니 뭘 싸 먹어도 맛있답니다 

 

이번에는 매콤한 양념을 주문했는데 겉보기에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ㅎㅎ

 

많이 맵지 않고 매콤한 게 밥이라 먹으면 딱 좋은 맛이에요! ㅎㅎ

그래서 먼저 일반 양념 고기를 먹다가 밥 먹을 때쯤 매콤 양념으로 주문해서 드시면 딱 좋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최상급 소고기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저렴한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와 맛을 가지고 있는 통 큰 갈비!

이번 주는 이 곳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