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1. 7. 11:57

[안중 맛집] 안중 아구찜_잘나와도 너무 잘나온다! 푸짐한 한끼식사

반응형

안중 아구찜

경기도 평택 안중읍에 위치하고 있는 안중 아구찜은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였어요

오랜만에 아구찜이 먹고 싶어서 우연히 찾아간 곳인데 완전 초대박!

신축으로 깔끔한 분위기와 음식 그리고 푸짐함!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안중 아구찜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 196-33

(카카오 네비에 나오는 주소가 잘못되어 있어서 위에 적힌 주소 "CU 평택안중휴게소점"을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 031-682-5969

매일 12:00 ~ 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차장 O

 

안중 아구찜 가게 앞쪽에는 작은 정원? 이 있어서 가게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주고 있었어요 ㅎㅎㅎ

최근에 신축한 가게인 듯 엄청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도 맛있는 아구찜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식당 내부 역시 깔끔한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그리고 식당 규모가 크기 때문에 단체 모임이나 회식하기도 좋은 분위기!

실제로 여러 팀이 이미 회식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나만 이런 맛집을 늦게 알았나..... 

수저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아닌 인원에 맞춰서 바로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더 좋다고 느껴졌습니다ㅎㅎ 

 

사실 처음에는 아구찜 중 사이즈가 49,000원(공깃밥 별도)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느껴졌어요.

그래도 사람이 많은 걸 보고 뭔가 있겠지라는 기대감에 뭔가 설레는 그런 기분이었답니다 ㅎㅎㅎㅎ 

 

돈가스, 묵사발, 잡채, 새우장, 샐러드, 생선구이등 이것이 다 기본 반찬이에요 ㅎ

여기서 놀라시면 안 돼요 아직 더 남았습니다 

 

해물전과 아구 지리 뚝배기까지......... 모두 기본 반찬이에요!

해물전을 통새우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고, 아구지리 뚝배기도 시원한 국물로 이슬이 생각나는......ㅋㅋㅋ

 

저도 최근에 새우장에 매력에 빠져서 즐겨먹는 메뉴인데요! 

안중 아구찜에서는 비린내를 잘 잡고, 쫀득한 맛을 잘 유지해서 Good!

 

 

아구찜 중 사이즈 한상입니다. 대박 푸짐하죠?

아구찜도 실제로 보시면 정말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4인이 가도 중 사이즈를 시켜서 먹으면 될 거 같았어요

저희도 3명이면 다 못 먹고 많이 남기게 되더라고요 

 

아구찜에서는 통통한 아구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근 몇 년간 아구찜을 배달로만 많이 시켜 먹었었는데, "그 동안 내가 먹은 게 아구찜이 아니였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ㅎㅎ 

저희는 아구찜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어린 꼬마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순한 맛으로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치 순살 치킨 같은 통통한 순살 아구!

 

그리고 아구찜 위에는 아구 수육? 이 올라가 있어요. 쫀득한 식감이 정말 대박이랍니다 ㅎㅎ

 

콩나물 역식 눅눅해지지 않고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한 체 나와서 질기지 않고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가족, 친구들 또는 단체 모임으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는 푸짐한 한 끼 식사!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