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1. 2. 19:55

[안중 맛집] 푸릴리 돈까스&함박 무한리필_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장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안중과 송담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푸릴리 돈까스, 함박 무한리필집을 다녀왔어요.

최근 가성비 최강인 명륜진사갈비로 인해서 무한리필집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거 같아 이곳도 한번 알려드리려고 방문하게 됐어요 ㅎㅎ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푸릴리 함박스테이크&돈가스 무한리필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푸릴리 함박스테이크 & 돈까스 무한리필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강변로 79

전화번호 : 031-681-6817

매일 11:00 ~ 21:00

주차장 O

 

안중에서 차로 이동해야 하지만 가게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식사하기 좋은 장소랍니다. 물론 걸어서 갈 수도 있는 거리라서 운동삼아 걸어가는 것도....ㅋㅋㅋㅋ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죠? 

특히 나이대 별로 가격이 차등 적용되어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가서 먹기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푸릴리는 선불 계산으로 들어가실 때 미리 계산하고 식사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돈까스 무한리필은 처음 방문해 보는데 생각보다 내부 인테리어가 잘되어있고, 가격 대비 음식도 깔끔하고 종류도 많아서 대만족!

 

첫 번째로 샐러드 코너예요

양배추와 피클, 김치, 단무지 등 취향에 따라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잘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카레소스와 떡볶이, 크림스프까지 이걸 보고 점점 기대감이 올라가더라구요 ㅎㅎ

 

코로케와 감자튀김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하필 사진 찍을 때 사람이 몰려와서.... 민망할 정도로 비어있었어요....ㅎㅎ

푸릴리에서는 돈까스와 함박을 그때그때 사람에 따라서 조리를 진행하여 셀프바를 채워두기 때문에 따뜻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하지만 타이밍을 잘못 잡으면 조금 기다릴 수도 있다는 점!

 

등심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까지 ㅎㅎ 개인적으로 치킨까스가 젤 맛있었어요 ㅎㅎ

돈까스 소스도 일반 소스와 매운 소스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푸릴리의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두드려 얇게 펴지 않고 등심 본엽의 맛을 살린 제대로 된 등심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속이 꽉찬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어요!!

 

밥과 물론이고 스파게티와 잔치국수까지 있답니다 ㅎ

돈까스 무한리필이 아닌 그냥 뷔페에 온 느낌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가 메인이긴 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마지막 디저트 코너에는 빵과 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나갈 때 확인했는데, 정수기 옆에 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ㅜ

그래서 가신다면 디저트로 빵과 커피도 꼭 즐기고 오세요!

 

 

이곳에서 아주 뽕 뽑겠다는 생각으로 갔지만 돈까스 패티가 두꺼워서 많이 못 먹......

그리고 저는 탄수화물 중독이기 때문에 카레에 밥까지 ㅋㅋㅋㅋㅋㅋ;;

 

푸릴리에서는 식사를 마치고 식기를 셀프로 반납하셔야 한답니다~ㅎㅎㅎㅎ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젊은 분들과 어르신분들 그리고 어린 친구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음식을 즐기고 있었어요.

과식을 하고 싶은 날! 푸릴리 함박스테이크 & 돈까스 무한리필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