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2. 21. 19:15

[안중, 포승 맛집] 삼정 생고기전문점, 한우암소 갈비탕! 대박 맛있는곳

반응형

삼정 생고기 전문점은 말 그대로 고기구이 전문점이지만 오늘은 다른 메뉴를 소개해 보고자 해요

 

저는 이곳에서 식사메뉴를 주로 먹는데,

안중, 포승 통틀어 개인적으론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은 이곳이 최고랍니다!

한우 암소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국물인 매력적인 삼정의 갈비탕!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삼정 생고기 전문점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서동대로 1239

전화번호 : 031-683-8293

주차장 o


안중과 포승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삼정 생고기전문점은 육회비빔밥을 처음 먹어보고 

와! 대박 맛집이다!라는 느낌을 받은 곳이에요

그래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 재방문을 하게 됐답니다.

 

1999년부터 시작해 이제 곧 21? 22? 연차를 맞이하시는 사장님...ㅋㅋ

역시 맛으로 승부하는 집은 오래 유지되는 거 같아요

 

식당 입구에는 메뉴가 적혀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건

한우 1++ 등급

축산물 등급판정확인서와 도축검사증명서.....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팍!

 

1999년도부터 식당은 운영하고 계시지만 리모델링을 하셨는데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요.

 

삼정 생고기전문점에서는 한우 1++등듭만 사용한다고 하니

다음에는 꼭 한우 생등심과 육회를 먹으러 와야 될 거 같아요 ㅎㅎㅎ

연말에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ㅋㅋ

 

저는 보통 점심식사를 많이 하러 오는 편이라 고기보다는

육회비빔밥과 갈비탕 같은 식사 메뉴를 많이 찾는 편인데요

 

삼정에서 처음 육회비빔밥을 맛보고 너무 인상 깊은 맛이라

꼭 돌아오리라 다짐하며 나갔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다시 돌아와 갈비탕에 도전해볼게요!ㅎㅎ

 

11,000원 가격대에 한우 암소 갈비탕이라니....

 

밑반찬으로 깍두기와 배추김치

 

김치가 아직까지 생각나요....

 

사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쓸 일이 없었지만, 1인당 한 개씩 제공되는 집게와 가위!

 

 

그리고 갈비탕 등장!

 

사장님께서는 "한우 암소를 사용해서 고기를 많이 드리진 못하지만! 국물이 일품" 

이라고 소개해 주시더라구요

(솔직한 모습에 신뢰도 상승 ㅎㅎ)

 

그런데 먹다 보면 고기도 한 끼 먹기 적당한 양이 들어 있어서

양이 작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답니다.

 

크~ 정말 부드러운 한우 암소고기

 

갈비탕에 들어있는 고기도 정말 맛있었지만, 무엇보다도 국물이 진하고 고소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후 제가 맛을 표현하는 능력이 부족해 머라 설명을 못 드리는 게 아쉽네요.....ㅎㅎ

 

정말 맛있는 점심 한 끼로 기분 좋은 하루였는데요.

 

여러분들도 삼정 생고기전문점에서 한우 암소 갈비탕 한번 드셔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