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20. 1. 11. 14:16

[해운대 맛집]해운대 소문난암소갈비집!! 고민하지말고 드셔보세요

반응형

TV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면서 워낙 유명한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을 다녀왔어요!

저도 처음에는 웨이팅 때문에 두려웠고, 과연 맛있을까?라는 생각에 방문이 망설여진게 사실인데요

역시는 역시인가 봅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지금 바로 알려드릴께요 ㅎㅎ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2로 10번 길 32-10

전화번호 : 051 - 746 - 0033

평일 : 11:30 ~ 22:00 , 명절 휴무,

(주말, 공휴일, 하절기 -> 브레이크 타임 15:15 ~ 16:30)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은 근처만 가도 이 곳이 얼마나 맛집인지 

웨이팅 하는 사람들을 보면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저희는 오후 12:30쯤 방문했지만 엄청난 인파가.... 안쪽으로 들어가면 사장님이 웨이팅 명단을 직접 

노트에 적으시는데 최소 10팀 이상은 저희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가게가 크기 때문에 50~1시간 정도 기다리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

 

가게 안쪽에는 기다리는 손님을 위해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입구 쪽에서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게 크기에 비해 규모가 작아 보이지만,

줄을 서는 경우는 없었어요

 

드디어 1시간 정도 기다린 후 기와가 너무 예쁜 안쪽 테이블로 꼬고!

 

크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이곳에 한 가지 단점이라면 좌식 테이블이 대부분이며, 환기 시설이 부족해 보였어요..

안쪽에 들어가면 연기가 자욱했답니다. 예쁘고 아끼는 옷은 안 입고 가는 걸로~

 

 

 

대표 메뉴 1인분 생갈비 42,000원 , 양념갈비 36,000원 

 

저희가 테이블에 앉은 시간이 오후 1시 30분쯤이었는데, 생갈비는 끝났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생갈비를 드실 분들이라면 꼭 이른 시간이 방문하세요!

 

기본 상차림이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1인 1개씩 제공된답니다. gooooooooood!

 

갈비의 느끼함을 한 번에 잡아줄 상추 무침? ㅎㅎ

 

그리고 대부분 반찬이 느낌함을 잘 잡아 주는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생미역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

 

드디어 등장한 양념갈비 4인분!!! (갈비 2대에 1인분)

 

보통 이곳을 방문하면 1인 1.5분 (갈비 3대) 정도는 다 드시는 거 같았어요.

저희도 6명 방문해서 11인분을 먹었어요.....

 

불은 당연히 숯을 사용하구요~

 

불판이 불고기? 먹을 때 사용하는 불만처럼 생겼어요 ㅎㅎ

 

고기를 구울 땐 가운데 부분만 올려주고 양쪽으로는 갈비뼈를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익은 고기는 양옆으로 내려주고 다시 고기를.... ㅋㅋㅋ

 

크..... 양념 갈비의 매력은 끝은 조금 태워 강한 불향? 가 함께 먹는 것이 제 맛이죠!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특제소스에 찍어서 한점!

 

또 테이블에 마련되어있는 기름종이?를 이용해서 가장 맛있다는 뼈에 붙은 살까지!

 

 

 

그리고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의 띵작

감자사리를 추가해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ㅎㅎ......

 

역시 고기집의 마지막은 밥과 된장찌개!

 

된장찌개 역시 1인 1개씩 제공되는데 음.. 된장찌개보다는 된장국 느낌이에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

 

이번 주는 이곳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에서 가족 외식 한번 해보세요

정말 맛있고 즐거운 한 끼 식사가 될 거예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