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2. 26. 13:58

[안중맛집]만드기골목_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평택 최강 분식집

반응형

 

TV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소개되면서 더 큰 유명세를 얻게 된 평택 안중읍에서 최강 분식 맛집으로 통한다고 해요 ㅎㅎㅎ
저는 너무 뒤늦게 방문을 한 거 같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여긴 정말 맛있는 곳"이라는 걸 단번에 느낄 수 있었는데요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만드기 골목


주소 :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 129

전화번호 : 031-681-8234

매일 09:00 ~ 20:00 일요일 휴무

 

 

만드기 골목은 안중시장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진처럼 만드기 골목과 꼬마김밥이 같은 가게랍니다.
따라서 저희처럼 실내에서 드시고 가실 분은 바로 꼬마김밥집으로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아무래도 분식은 추운 겨울날 야외에서 어묵 국물과 함께 먹는 것이 제맛이지만

너무 추워서 실내로 일보 후퇴!

 

추운 날 딱 먹기 좋은 칼칼한 빨간 어묵!

 

그리고 떡볶이일반 어묵! 

뒤편에는 여러 가지 튀김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떡볶이가 있는 옆에 건물인 꼬마김밥집으로 가시면 실내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곳 입구에는 맛있는 호떡이...... 딱.... 과소비..

 

매장 내부에는 4인 테이블 3개와 2인 테이블 5개 정도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하시는 분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저희는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도 10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답니다.

 

메뉴판 위에는 백종원의 3대 천왕 인증서? 가 딱!

 

앞에 테이블을 보시면 주문서가 있는데 그곳에 먹을 만큼 개수를 적어주고 아주머니에게 전해주면 주문 끝!

계산을 후불이며, 밖에 나가 처음 떡볶이와 어묵이 있던 곳에서 계산을 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떡볶이 1인분, 어묵 4개, 김밥 4줄, 모둠튀김, 순대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ㅎㅎㅎㅎ 두 명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

 

저는 처음 들어왔을 때 어린 친구들이 떡볶이를 잘 먹는 모습을 보고

"아 맵지는 않겠구나"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실제로 떡볶이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단짠 비율과 특유의 맛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ㅎㅎㅎ

 

어묵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딱 그 맛!

 

모둠 튀김은 야채튀김, 고추튀김, 고구마, 새우, 김말이 등 다양한 튀김 종류가 나오며 사진처럼 정말 바삭하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끝

 

꼬마김밥에는 크기에 비해 큰 계란이 들어있어서 더 담백하고 부드럽다는 느낌은 받았고
마치 경주 계란 김밥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ㅎㅎ

 

순대 역시 일반적인 순대 맛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잡내를 완벽히 제거해서 온전한 순대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드기 골목에서는 즉석 떡볶이도 판매를 하는데, 제가 갔을 땐 아무도 드시는 분이 없어서..... 

 

만드기의 사랑나눔

만드기 골목은 전체적으로 와~ 새롭다는 느낌을 주는 곳은 아니었지만, 시간이 지나며 이상하게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이 대박인 거 같네요

저도 처음 맛보고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왔나?"라고 느꼈지만, 지금 포스팅을 하는 순간에도 계속 떡볶이와 튀김이 계속 생각나고 있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