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0. 8. 23:51

[청북 맛집] 직화숙성 59삼겹살_숯불 직화구이로 먹는 삼겹살맛이 일품

반응형

"

삼겹살 1인분 5900원 저렴한 가격과 숯불 직화구이로 맛까지 잡은 가성비 끝판왕

"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청북에 위치하고 있는 숯불직화 59삼겹살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맛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생겨서 이렇게 포스팅을 진행하게 됐답니다.ㅎㅎ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숯불 직화구이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숯불 직화 숙성 59삼겹살


경기 평택시 청북읍 안청로 2길 33-39

031-683-1518

주차장 x BUT 주변 공터에 주차 가능(지도 표시)

 

 

청북 신도시에 위하고 있는 59삽겹살은 기존 수신 닭발 자리에서 재탄생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가성비의 느낌...ㅎㅎ

 

가게 내부는 크진 않지만 4일 테이블이 7~8개 정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항상 갈 때마다 가게 안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그만큼 이미 소문난 맛집이란 의미겠죠?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 때 옆에 있는 인덕션을 보고 '라면을 주는 건가?', '찌개용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알고 보니 그곳에는 사진처럼 버섯과 콘치즈, 계란찜 양파 감자까지 항상 고기 옆에서 구워 잊혀 불지옥으로 갔던 친구들이 한 곳에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답니다.

삼겹살 1인분 5900원이라곤 믿기지 않는 퀄리티 아닌가요? 하지만 여기서 놀라시면 안 됩니다!

 

보조 불판을 잘 보시면 59삼겹살 집의 사장님의 센스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부분이 바로 김치를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게 준비된 버터예요.

불판이 한 개로 나오는 곳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버터 김치 구이 ㅎㅎ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놀라운 부분이 숯불을 사용한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이 정도 가격대의 삼겹살집에서는 보통 가스불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곳에서는 숯의 양도 아끼지 않고 좋은 화력으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이 정도 가격이면 분명 어딘가 아쉬운 부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밑반찬까지 고기와 어울리는 반찬으로 잘 준비돼서 나온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준비되는 세팅인데 정말 괜찮지 않나요?

 

 저희는 1인분에 200g인 삼겹살 4인분을 주문했는데 고기가 약간 냉동고기?라는 느낌이 들긴 했어요

물론 10,000원 넘어가는 삼겹살보다 질이 좋다고 할 순 없지만, 이 정도 가격은 정말 싸다고 느껴질 정도로 고기가 괜찮았어요

 

또 이곳은 일반 고깃집처럼 연기 흡입구가 위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닌 양꼬치 집처럼 불판 바로 옆에 달려있어 고기 굽기도 편하고 냄새도 잘 잡아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조심하셔야 할 부분이 고기를 직화로 굽기 때문에 집중해서 구워야 됩니다..... 아니면 저희처럼 탄 고기를 드실 수도....

 

 

그리고  양념돼지갈비도 맛보고 싶어 추가 주문했는데 돼지갈비 역시 1인분에 200g이며 돼지 목살을 사용한답니다.

 

마치 떡갈비처럼 보이지 않나요?

 

양념돼지갈비는 특색 있는 맛이 아니었고 그냥 일반적인 맛(마트에 파는 양념갈비 양념장)이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구요

또 간이 조금 강하게 되어 있어서 밥이랑 먹기 좋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고깃집에서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강된장 느낌이 나서 밥이랑 함께 비벼서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흰쌀밥에 양념돼지갈비 한점 올려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59삼겹살 가게를 이번이 3번째 방문이었고, 3번 모두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처음 갔을 땐 숯불이 너무 강해 고기가 다 탔었는데, 사장님이 그걸 보시고 새로 고기를 내주시는 모습을 보고 이곳은 서비스까지 좋구나 라고 느끼고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 주 가족 외식 혹은 회사 회식은 이곳 59삼겹살에서 맛있는 저녁 한 끼 어떠신가요?

 


(100% 피땀 흘린 자비로 작성되는 포스팅입니다)

이상으로 숯불직화 , 숙성 59삼겹살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dingbo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