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19. 9. 8. 10:00

제주 해비치호텔 부대시설편! 제대로 즐기자

반응형

Haevichi Hotel

"

수영장 ★★★★★

사우나 ★★★

피트니스센터 ★★★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호텔

"

 


FIRNESS

 

INDOOR POOL (실내 수영장)

OUTDOOR POOL (야외 수영장)

RESORT OUTDOOR POOL (리조트 야외 수영장)

SAUNA (목욕탕)

GYM (헬스장)

SPA ARA (마사지)

MUTI STADIUM (농구, 테니스)


CONVENIENCE

 

MARIE (악세사리 샵)

BUSINESS CENTER (컴퓨터)


KIDS

 

MOROO ( 키즈 놀이 공간)

MODRAK (보드게임)

NOLMUNG (실내 놀이터)

ENTERTAINMENT ZONE (오락실)


호캉스 알차게 즐기기 2편 제주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 편입니다.

 

이 처럼 제주 해비치 호텔에는 정말 다양한 시설이 있더라구요....

저도 다녀와서 알았어요...ㅎㅎ

 

제가 직접 경험한 시설 위주로 소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 호캉스를 갔을 때 본전 뽑아야 된다는 생각에 호텔 내에 있는 부대시설을 모두 즐기려고 하다

휴식을 취하러 갔는데 오히려 더 피곤한 상태로 돌아온 적이 있어요...

그래서 꼭 하고 싶은 것만! 적당히 즐기시고 쉬다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윈터가든  

 

▶ POOL ◀

 

윈터가든(Hotel 1F / 평수기 06:30~22:00 / 성수기 06:30 ~ 24:00

윈터가든 리셉션 데스크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

수영장 / 체련실 : 입장료 무료 (호텔 투숙객) 

 

 

야외 수영장
야외수영장
Haevichi Hotel Pool

 


준비물

 

수영복(8,000원), 수영모(3,000원) , 수영경(3,000원)은 호텔에서 대여가 가능해요

하지만 수영모 대신 일반 캡 모자도 가능하니 꼭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꽉 끼는 수영모를 쓰고 사진도 못 찍고.....ㅎㅎ


 

우선, 탈의실과 샤워실을 여자은 1층 남자는 2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우나는 남자가 1층 , 여자가 2층...;;;;;;)

 

저희가 갔을 때는 한참 태풍이 오던 시기라서 굉장히 흐렸어요.

그래서 수영하기에는 추울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날씨 맞춰 물 온도를 맞춰 주고, 야외 수영장 옆에는 따뜻한 노천탕이 있어 쉬는 시간에 노천탕에 들어가 있으면 딱 좋았어요.

 

어린이용 안전용품

그리고 실내 수영장 내부에는 어린이용 구명조끼가 배치되어 있는데 실내수영장 깊이는 1.2m가량 되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꼭 구명조끼 착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수영장은 주기적으로 쉬는 시간이 주어지는데요

그때 추울 수도 있으니 비치타월 챙겨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FITNESS CENTER ◀

 

호텔 투숙객 무료 / 06:30 ~ 22:00

 

Fitness Center
Fitness Center

 

무슨 여행을 가서 운동이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호텔에서 즐기는 그 고급진 감성 아시죠?ㅎㅎ

 

피트니트 센터는 윈터가든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아침, 저녁으로 간단하게 운동하기에는 충분한 공간이라고 생각됩니다.

 

뒤쪽에는 필라테스, 요가가 가능한 공간이 따로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평소 필라테스나 요가를 하시는 분에게도 적합한 장소랍니다

 

 

▶  SAUNA ◀

 

사우나 : 성인 15,000원 / 소인 10,000원 / 06:30 ~ 22:00

 

Sauna

남자 사우나 윈터가든 1층, 여자 사우나 윈터가든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우나 역시 규모가 크진 않지만, 갖출 건 다 가지고 있어요

저희 부모님은 룸에 욕조가 따로 있기 때문에 룸에서 반신욕 하셨는데 사람 많고 혼잡한 거 싫어하시는 분은 룸에서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그래도 수영하고 사우나 가서 몸을 지지고 방으로 돌아오면 세상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ㅎㅎㅎ

◆ 편의시설 

 

▶ 편의점 ◀

 

리조트 B1층 위치 / 07:00 ~ 24:00

 

 

상비약은 판매하지 않고 있어 외부 편의점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 BUSINESS CENTER ◀

 

호텔 1층 위치 / 24시간 운영 / 무료

 

컴퓨터 4대, 노트북 대여 (노트북 대여 1일 약 20,000원)

복합기(프린터, 팩스, 스캐너) (1개 출력 및 복사 유료)

무선 Wi-Fi 가능

 

▶ 오락시설 ◀

 

리조트 B1층 / 10:00~23:00 / Nolmung 무료

 

ENTERTAINMENT ZONE
Nolmung
ENTERTAINMENT ZONE , Nolmung

리조트 지하 1층에는 다양한 오락시설이 있습니다.

리조트 , 호텔 사람들이 다 모이다 보니 사람이 꽤 많았어요.

그래도 어른 아이 구분 없이 재밌게 놀 수 있는 시설이 많이 있으니까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서 재밌는 시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같네요.

 

저는 레이싱 게임에 푹 빠졌어욯ㅎ

옆에 꼬마친구가 너무 잘해서 승부욕이 생겨 1시간 동안 게임하다 왔네요.....ㅎㅎㅎㅎ

 

이외에도 보드게임, 어린이 북카페, DVD 대여 등 다양한 시설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제 글 참고하셔서 확실히 즐기시다 오시길 바랄게요!!


호캉스 알차게 즐기기 2편 부대시설 편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편 먹거리 편도 기대해 주세요

ddingbo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