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0. 28. 23:50

[송정 맛집] 착한낙지_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땐 바로 이곳! 부산 낙지볶음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지만, 한 번씩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ㅎㅎ 

제가 타지에서 많이 생활을 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부산을 방문할 때마다 방문하는 곳! 부산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곳! 바로 착한 낙지 부산 송정점입니다. 

맛은 물론이고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착한 낙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착한 낙지 부산 송정점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8

전화번호 : 051-722-4022

매일 11:00 ~ 21:30 (마지막 주문 21:00) , 화요일 휴무, 공휴일인 경우 수요일 휴무

주차장 완비

 

착한 낙지 송정점은 위치가 다소 떨어져 있기 때문에 부산 살면서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되지만 한번 방문하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다시 가게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주차장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주차장으로 쓰기 아깝;;;ㅎㅎ

 

착한 낙지 송정점의 두 번째 매력은 바로 아름다음 전망을 선사한다는 점이에요 

바다를 보며 즐기는 화끈한 한 끼!

 

큰 규모로 좌석도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시간에 오셔도 웨이팅 거의 없거나, 조금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저는 사실 이 곳을 수없이 방문했지만, 낙지볶음만 먹어서 산 낙지, 낙지초무침, 연포탕 등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낙지볶음은 순한 맛과 보통맛 두 가지가 있는데 순한 맛만 해도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드시지 않는다면 순한 맛으로 선택하세요~ 기본이 순한 맛이에요

 

착한 낙지의 밑반찬은 딱 "낙지볶음에 집중해라"라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저는 이곳에 샐러드 드레싱이 너무 맛있었어요 

 

밑반찬은 이곳에서 계속 리필이 가능하며, 이번에 새롭게 크림스프가 생겼더라구요

크림스프는 식전이나 매운맛은 달래 때 먹으니깐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식사를 마치시고 후식으로 식혜 한잔도 잊지 마세요!

 

 

이번에는 낙지볶음 2인분낙지 통 만두를 먹고 왔어요 

 

※ 낙지 통 만두는 기본으로 5피스가 있습니다 ※

 

낙지 통 만두를 주문할 때 만두 속이 매콤하게 되어 있는 줄 알고 기대했는데 그렇지는 않았고, 일반 고기만두와 맛이 비슷했어요

 

착한 낙지의 낙지볶음은 일반적인 낙지볶음인 전골 느낌이 아닌 불맛을 잔뜩 입힌 볶음으로 밥과 함께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매운 음식을 못 먹어도 계속 손이 간다는 맛있게 매운맛 다들 아시죠? 

이곳에 가면 물을 얼마나 많이 먹는지.... 하지만 멈출 수 없답니다 ㅎㅎ

 

이것이 문어인가 낙지인가..... 

사진처럼 낙지는 통으로 볶아서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크기에 맞춰 잘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밥과 연두부, 콩나물, 낙지볶음을 함께 비벼 드시면 매운맛도 덜해지고 담백한 게 정말 맛있답니다!

 

최근에 송정 해수욕장에서 서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 신나게 놀고 화끈한 낙지볶음 한 끼 어떻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