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 / 2019. 10. 21. 18:48

[포승 맛집] 본가참순대_깊고 진한국물로 해장하기 좋은 순대국밥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택 포승읍에 위치하고 있는 순대국밥 맛집 '본가 참순대'를 다녀왔어요. 전날 과음하거나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싶은 날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본 가 참 순 대


주소 : 경기 평택시 포승은 포승 향남로 25

전화번호 : 031-684-1734

매일 06:30 ~ 22:00

주차장 완비

 

 

 

 

본가 참 순대 본점은 바로 앞쪽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차 타고 가서 먹기 편한 곳이에요

평택 포승읍은 서울 가 달리 주차할 공간이 넘쳐 나기 때문에 뭐 큰 이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차장이 있다는 점!

 

저는 대부분이 해장을 위해서 본가 참 순대를 찾기 때문에 순대국만 먹어밨어요 ㅎㅎㅎ 하지만 제가 포승, 안중 이곳의 해장국 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순대국은 여기가 대장인 거 같아요

(100% 주관적 의견)

 

가게 내부도 널찍하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뒤쪽에는 큰 방도 빠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말에 다 같이 운동모임 등 단체로 와서 식사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그리고 이곳은 수저가 개인별로 따로 포장돼서 나오는데 위생적이어서 대만족!

 

기본 반찬은 일반 국밥집과 마찬가지로 새우젓, 고추, 김치, 양파, 부추 등 비슷하게 나오지만,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 제가 먹은 음식은 순대 정식입니다. 순대 정식은 숙대 국과 함께 순대+수육이 함께 나오는 정식이랍니다.

 

순대는 3가지 종류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빨간색이 매콤하고 맛있어요. 순대를 맛보니 순대전골과 순대 철판볶음의 맛이 궁금해지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다음에 한번 먹어바야겠어요

그리고 수육도 함께 나오는데 수육보다는 편육에 조금 더 가까운 거 같지만 맛이 괜찮았어요. 제가 내장 부위를 잘 못 먹는데 비린내? 잡내? 가 안 나는 점도 좋았답니다.

 

팔팔 끓는 순대국이 굉장히 빨리 나온답니다 ㅎㅎ

 

이곳 순대국에는 다대기(일본어) 다진 양념장이 들어 있어서 바로 드시면 된답니다. 물론 간을 조절할 수 없는 부분이 아쉽긴 했지만

간이 딱 알맞게 나오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고소한 게 숙대국은 정말 인정 ㅎㅎ 

 

다들 포승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본가 참 순대에서 든든한 한 끼 해결하고 가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